반응형

서울시 동작구 작은 동네 위치한 외관도 화려하진 않은 치킨집은 37년 내공을 자랑하면서 그 명맥을 이어온 양념치킨 달인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동네에서 전설의 치킨집이라고 불리는 동작구 양념치킨 달인 맛집 가본통닭은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택배 등 그리고 핵심 비법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생활의 달인 양념치킨 달인 동작구 맛집


 

서울시 동작구 조용한 주택가 골목에 위치한 오래된 세월만큼이나 흔적이 보이는 외관의 작은 치킨집은 배달도 없이 오랜 세월 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치킨 가게라고 하는데요. 다른 일반적인 치킨집과 달리 오전 7시 이른 시간부터 오픈을 해서 손님들의 입맛을 치킨으로 사로잡는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양념치킨 달인 동작구 맛집 가본통닭 그 맛은?


 

그냥 그 비주얼만 보아도 군침이 절로 흐를 수밖에 없는 양념치킨 달인에 치킨은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하면서도 천연 단맛으로 계속 생각나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한 자리에서 오랫동안 지역 명물로 터줏대감처럼 굳건히 지켜온 가게는 단골손님들의 칭찬 일색을 받아 왔다고 하네요.

 

 

특히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가 바로 양념치킨인데요. 윤기 좌르르 흐르면서 한 입 베어 물면 바삭바삭한 식감과 맛은 이른 아침부터 손님들이 포장하러 오게 만든다고 한답니다.

생활의 달인 양념치킨 달인 동작구 맛집 가본통닭 핵심 비법!


 

그 핵심 비법의 첫 번째 시작은 바로 오징어 속을 땅콩으로 채워 주는 과정을 거쳐 준답니다. 그런 다음 말린 찐 고추와 두부를 섞어서 재료를 준비해 준 뒤 찜기 위에 부추, 그리고 땅콩 품은 오징어를 올려 준 뒤 말린 찐 고추와 두부를 덮어 준다고 하네요.

 

 

특별한 간장 소스도 황태 껍질과 황기를 넣어 준 뒤 비법으로 쪄낸 땅콩 품은 오징어를 넣은 뒤 여러 맛과 풍미를 담은 달인만의 비법 간장을 끓여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양념 소스를 만들 때 들어가는 과일소스는 우선 콩나물에 복분자를 뿌려 준 뒤, 양파와 사과 그리고 하루 전에 조청에다 불려 놓은 고춧가루를 넣은 뒤 끓여서 특제 과일 소스를 만들어 준답니다. 

 

 

찌고 거르고 손이 많이 가는 정성스러운 과정을 지켜볼 수가 있었는데요. 과일 양념장과 비법 간장을 5:5 비율로 섞어 준 뒤 양파즙까지 넣어 준 뒤에 1시간 정도 은근하게 끓여 주면,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이 나는 양념치킨 소스가 완성이 된답니다.

 

 

생활의 달인 제작진이 삼고초려 끝에 방송을 출연한 만큼 충분히 자부심을 가질 만한 치킨계의 숨은 보석 서울 동작구 양념치킨 달인의 가게랍니다. 닭 숙성 또한 남다른 과정을 보여 주는데 닭 숙성은 공개 불가로 다음번을 기약 한였답니다.

서울 동작구 노량진 치킨 맛집 가본통닭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전화번호, 주차, 택배, 영업시간 상세정보


▶ 상호명

→ 가본통닭

 

▶ 주소/위치

→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26길 22 (본동 50-22)

 

▶ 전화번호

☎ 0507-1409-7908

 

▶ 영업시간

→ 07:00 ~ 22:00

 

▶ 주차 여부

→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

 

▶ 메뉴 및 가격 정보

→ 후라이드 치킨 - 13,000 / 양념치킨 - 14,000

 

더 맛있는 인기 이야기여기!


 

생활의 달인 조치원 간짜장 탕수육 달인 번암반점

한 가게에서 30년이 넘는 내공을 보여 주며 그때 그 시절부터 변함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아내는 조치원 간짜장 탕수육 달인이 오늘의 은둔식달 주인공 가게랍니다. 비가 오는 날에도 빗

issuelibrary.tistory.com

 

생활의 달인 부산 튀김 덮밥 달인 텐동황군

한산한 거리의 작은 식당인 텐동황군 가게는 점심시간이 가까워지면 긴 줄은 일상생활 모습이 되었는데요. 부산 튀김 덮밥 달인의 음식을 먹기 위해서 먼 거리도 마다하지 않고 오는 손님들로

issuelibrary.tistory.com

 

생활의 달인 고성 막국수 달인 교암막국수

이번 주 생활의 달인 주인공 고성 막국수 달인네 가게는 마치 명절 휴게소를 방불케 할 정도로 늘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을 볼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른 시간부터 손님들로 북새통인 교암막

issuelibrary.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 알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